가 쉽

레이포드골프장 오픈 홍보, 학생 장애인 사칭 돈 요구 주의

영천시민신문기자 2012. 2. 13. 14:00
반응형

 

 

                임고면 레이포드 골프장 오픈 홍보

 

o...임고면에 위치한 ‘레이포드 골프장’이 오는 14일 오픈을 앞두고 지역 골프 애호가들에 홍보.
지역 골프애호가들은 “레이포드가 시설이 좋다. 시설이 좋은 관계로 고경면에 있는 골프장이 타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지역에도 충성대 등 골프장이 3개 있어 애호가들에겐 좋은 현상이다”면서 “현재는 골프장에서 애호가들에 서로 오라고 홍보하는 실정이다. 충성대 골프장만 해도 현수막을 거는 등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어 3개가 본격 경쟁하면 애호가들이 더 좋은 조건에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한마디씩.

 

         학생 장애인 사칭 기관단체 방문 돈 요구 주의


o...학생, 장애인, 봉사활동 등을 사칭해 기관 단체를 방문하면서 돈을 요구하는 사람들이 있어 주의가 필요.
지난달 30일 한 금융기관에는 ‘푸른신호등’ 이라며 교통봉사를 한다는 사람이 찾아와 적은 금액이지만 돈을 요구했는데, 이를 잘 아는 금융기관 관계자는 “알아듣게 잘 말해 돌려보냈다”고 설명.
금융기관 관계자는 “푸른신호등뿐 아니라 학생과 장애인 종교인 등으로 사칭해 오는 사람들이 많다”면서 “이들은 지역 사람들도 아니고 먼 곳에서 찾아와 돈을 요구하니 마찰이 없도록 잘 타일러 보내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강조.
이는 시내뿐 아니라 시가지가 형성된 금호읍 상가 일대도 종종 일어나, 시민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