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쉽

김병운 금호읍장, 군부대 지원에 감사의 답방 계획, 이상혁 예비후보 불출마선언

영천시민신문기자 2018. 5. 25. 20:30
반응형


               김병운 금호읍장, 군부대 지원에 감사의 답방 계획



o...김병운 금호읍장은 청통면 대평리에 있는 군부대의 지원에 감사하는 답방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이는 지난 3월 초 갑작스런 폭설에 금호읍 관내 포도 비가림 시설이 많이 파손되고 복구하는 과정에서 군부대 장병 5-60명이 매일같이 나와 구슬땀을 흘린 덕에 정상적인 포도농사가 가능.


금호 포도시설 피해는 특히 강남쪽인 삼호 호남 대곡 구암리 지역에서 많이 발생했는데, 전체 피해면적은 121ha.
김 읍장은 “엄청난 기습폭설 피해 복구지원에 농협, 자원봉사단, 공무원 등 많은 인력들이 지원에 나서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특히 2150군부대는 폭설 내린 오후 지원을 요청하니 ‘현장을 둘러보고 내일부터 당장 가겠다’고 하니 정말 고마웠다. 눈물이 날 정도로 고마웠는데, 10여 일 동안 꼬박 인력 지원을 아끼지 않은 2150부대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장들과 기관단체장이 함께 방문하는 날짜를 잡아 방문할 계획이다.”고 당시 고마움을 설명.


금호읍 폭설피해 지원은 새마을, 농협, 새마을금고, 영천시청, 경상북도자원봉사센터(영주, 청송, 포항, 고령, 문경 대구 등), 21항공단 등 어마어마한 인력(연인원 1,349명)이 약 한 달간 피해복구 현장을 지원.



                            이상혁 예비후보 불출마선언


0... 이상혁 예비후보가 이번 지방선거에 불출마하겠다는 뜻을 피력.
이 예비후보자는 지난 5월 18일 SNS를 통해 “그동안 저에게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고개 숙여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항상 지역민의 편에 서서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인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