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쉽

조희팔 고향으로 검색

영천시민신문기자 2015. 10. 30. 20:30
반응형


                                 조희팔 고향으로 검색

 


o...조희팔 사기 사건이 이달 초부터 다시 주목을 받자, 영천 이름이 또다시 들썩.
본사 홈페이지와 블로그에는 조희팔 사건으로 전국에서 ‘조희팔 고향’을 검색하고 들어오는 사람들 수가 하루 1백 명 선.
검색 키워드를 살펴보면 전국 뉴스로 떠오른 이달 초부터 ‘조희팔 고향’ ‘조희팔 영천’ 등으로 검색해 들어오기도.
시민들도 “조희팔이가 다시 뉴스에 등장하고 있다. 몇 해 전(2012년 12월) 떠들썩하던 조희팔이가 이젠 잊혔는가 싶었는데, 또 다시 뉴스 중심에 있는 것을 보니 대단한 사기꾼이다”면서 “영천 대창이 고향이라고 들었는데, 정확한 것인지는 모르겠다.”고 한마디씩

 

 

                김 시장 , 젊은이들 영천 미래 긍정적 71.8%   미래밝다는 증거

 

 

o...김영석 시장은 지난 8일 재향군인회에서 열린 63주년 재향군인의날 행사에서 지역 언론사 여론조사를 칭찬.
김 시장은 “며칠 전 한 지역 언론에서 여론조사를 했는데, 참 좋은 내용이 있었다. 시민들의 자긍심이 70% 정도로 나왔고, 영천 미래가 긍정적이다는 설문에는 71.8%가 긍정적이 다고 답했으며, 이중 젊은 20대가 75.9%로 가장 높게 나왔다. 이는 시사 하는 바가 상당하다고 할 수 있다”면서 “영천은 이제는 미래가 밝다는 증거며, 영천도 된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열심히 뛰면 무엇이던 된다는 것이다. 이는 여러분들이 지금처럼 행정에 협조해 주신 덕이다. 모두가 된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미래를 향해 나가자”고 강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