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쉽

골프프로투어 1호 탄생, 꿈나무 육성에 최선이 중요, 중앙도 남문로 수도 노후관교체공사

영천시민신문기자 2017. 8. 25. 20:00
반응형


           골프프로투어 1호 탄생, 꿈나무 육성에 최선이 중요



o...본지 지난주 골프프로투어 영천1호 탄생 기사중 영천시골프협회장을 박봉규 회장으로 표기했으나 이는 기자의 실수로 잘못 표기.
박봉규 회장은 전 영천시골프협회장, 현 영천시골프협회장은 류시홍 회장.
이에 이해를 구하는 뜻에서 현 류시홍 회장에 전화해 취재 과정을 이야기 하고 양해를 구했는데, 류시홍 회장은 “전 회장, 현 회장 표기가 뭐 그리 중요하냐, 영천에서 골프투어프로 1호 탄생이 중요하지, 그래서 우리 영천시골프협회 차원에서도 작은 금액이지만 격려금도 최기윤 프로에 주었다.”면서 “최 프로가 순수 영천 출신이라 골프에 관심 있는 후배들도 열심히 노력해 최 프로의 뒤를 따랐으면 하는 마음이 간절하다. 꿈나무 골퍼들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오히려 위로.



            중앙동 남문로  수도 노후관교체 공사 빨리 마무리하길



o...중앙동 남문로 일대 수도 노후관교체 공사로 인해 인도블럭을 걷어내고 부직포를 깔아놓은지가 한 달 가까이 되도록 공사 진척이 보이지 않고 있어 주민들이 화.
주민들은 “수도관 교체를 위해 인도블럭을 걷어내지가 아마 한 달쯤 된다. 아직 그대로 있다는 것은 주민들을 전혀 생각지 않는다는 말이다.”면서 “상가에도 많은 피해를 주고 있다. 손님들이 오고 가면서 불평을 하고 있다. 심지어 어떤 손님은 발목을 다치기도 했다. 하루 빠른 공사 마무리를 해주길 바란다.”고  설명.
이에 공사측 담당자는 “남문로 공사내 외벽공사를 하는 집이 있다. 그래서 외벽 공사 후 하려고 좀 늦었다. 월요일(21일)부터 공사에 들어간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최대한 빨리 마무리하겠다.”고 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