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기자

2017사랑나눔 효 큰잔치....청통 어르신 150명 초청

영천시민신문기자 2017. 5. 24. 09:00
반응형


           2017사랑나눔 효 큰잔치....청통 어르신 150명 초청
                                  골프존문화재단 주최



청통면 어르신들이 충남에서 열리는 2017 사랑나눔 효 큰잔치에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골프존문화재단은 지난 19일 충남대학교 정심화 국제문화회관에서 ‘언재나 청춘이라 전해라’란 슬로건 아래 2017 사랑나눔 효큰잔치를 올해로 일곱 번째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 박기원 골프존 대표, 김준한 골프존카운티대표, 권선택 대전광역시장 등이 참석했으며 골프존이 있는 경기도 안성, 전북 고창, 경북 영천, 그리고 골프존 본사가 있는 대전광역시 2곳 등 포함하여 5개 골프존이 있는 지역의 주민 1,700명을 초청했고 영천지역에서는 청통면 주민 150명이 초청되었다.


충남대 정심화 국제문화회관에서 열린 골프존문화재단 행사 모습


식전행사로 흥신소(흥겹고 신명나는 우리소리)소속의 민요와 사물놀이 공연에 이어 본 행사로 인기가수 조은새, 박구윤, 주현미가 공연을 하여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며 행사후 1인당 쌀1포(5Kg)씩을 참석한 모두에게 선물로 주었다. 이병주 골프존청통카운티 지배인은 “청통면 주민에게는 두번째 행사를 하는 것이지만 앞으로 계속 추진하면서 지역 발전과 주민화합에 힘쓰겠다.”고 했다.


또한 청통면기업경영인협의회(회장 전재석)에서도 청통면사무소에 도착한 주민 모두에게 생필품(시가 300만원 상당)을 전달했으며 지난해 행사에도 선물을 기증한바 있다.


허상곤 청통면장은 “골프존청통카운티에서 2015에도 청통면발전과 이웃돕기 성금으로 지난해에도 1000만원을 기탁하여 마을마다 이웃돕기 성금을 모금하지 않아도 되는 큰 도움을 주어 감사하며 면체육회에서 마련해준 국수를 새마을부녀회원들이 어르신들의 저녁식사를 하도록 노력봉사를 제공해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정선득 시민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