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쉽

김시장 짚와어이타는 모습, 영천시민회관 1층 매진

영천시민신문기자 2017. 1. 26. 08:00
반응형



                           김시장 짚와어이타는 모습



o...이달초 각 가정으로 영천시 소식지(대마 영천) 겨울 호가 모두 배달됐는데, 이를 본 시민들은 김영석 시장의 보현산 ‘짚와이어’ 타고 내려오는 모습(소식지 37P)이 가장 기억에 많이 남았다고 하는데.
시민들은 시장의 표정을 보고는 “신이난 표정이다. 타잔 같다. 김 시장의 씩씩한 모습이 영천시의 대장 다운 모습이다.” 등등


이와 반대로 “겁먹은 모습이다. 바짝 긴장한 표정이다. 군대도 가지 않았나, 줄 타고 내려오는데, 무섭기는 뭐가 무서운지 겁먹은 모습이 역력했다.” 등으로 시장의 짚와이어 타고 내려오는 작은 사진을 두고 왈가왈부.
김 시장의 짚와이어 타기는 지난해 보현산 짚와이어가 완공되자, 그동안 시범 운영을 했는데, 시범 운행기간중 공무원 및 일반시민들과 함께 타기도.





                              영천시민회관 1층 매진돼



o...지난 21일 영천시민회관에서 열린 M댄스아카데미 6번째 정기공연 ‘새로운 시작’을 보기 위해 많은 시민들과 청소년들이 시민회관을 방문하여 1층 관람석이 매진.
이를 지켜 본 김창로 시민회관 감독은 “단체나 행정에서 추진한 행사를 제외하고 이렇게 1층이 매진되는 경우는 드물다. 특히 일반 아카데미 공연에 이렇게 많은 시민들이 올 것이라고 예상 못했다.”고 놀라움.


공연을 관람하러 온 시민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올지는 몰랐다. 그리고 의전행사 없이 바로 공연을 하는 것도 공연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만들었다. 다음에도 기대가 된다.”고 흡족.
공연 관계자는 “공연 시나리오를 위해 많은 고민을 했었다. 조금씩 변화를 주면서 관람객들의 위해 편리성을 가장 먼저 생각했다. 찾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웃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