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서라벌.창조 이벤트 장학금 기탁 각 1백만 원씩

영천시민신문기자 2011. 7. 8. 08:00
반응형

 

                         서라벌·창조 이벤트 장학금 기탁


서라벌이벤트 이영우 대표는 지난달 27일 영천시장학회(이사장 김영석)에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기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영우 대표는 지난 봄에 있었던 제2회 주민서비스박람회와 지난 18일 개막했던 제12회 문화관광부장관기 전국승마대회 행사이벤트를 맡아 해내는 등 지역 이벤트업체로서 각종행사의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해오고 있다.


이영우 대표는 “각종 행사 참여와 기자활동 등을 통해 장학회 소식을 들어 왔다. 지역인재들을 위한 장학기금 조성에 동참하고 싶어 이번에 기탁을 하기로 결정했다. 지역교육발전은 시민 모두의 바람인 만큼 기금 조성이 많아져 큰 성과를 거두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뒤를 이어 지난달 29일 2011년 분기별 장학기금 기탁을 약정한 (주)창조(대표이사 김용백)에서 올해 들어 두 번째로 10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주)창조는 지역 및 대구, 서울 등에서 공연 기획과 각종 문화행사, 이벤트를 기획하는 업체로 김용백 대표이사는 고향인 영천에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지난 2009년부터 매년 장학기금을 기탁해 오고 있다.


김용백 대표이사는 “고향 영천이 서서히 발전해 나가는 모습에 고향에 올 때마다 놀라고 기쁘다. 지역교육도 장학기금 조성과 인재양성원 운영 등 여러 방면에서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아는데, 앞으로 더 발전하여 후배들이 우수인재로 잘 자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