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고경중 총동창회 체육대회 개최

영천시민신문기자 2011. 5. 5. 08:30
반응형

 

                       고경중 총동창회 체육대회 개최


 

제19회 고경중총동창회 한마음종합체육대회가 지난 24일 모교운동장에서 ‘참여와 화합으로 발전하는 총동창회’를 슬로건으로 화려하게 개막됐다. 총동창회가 주최하고 12회 동기회(회장 이상락)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서 박동원(3회) 총동창회장은 “전교학생 수는 해마다 감소하지만 재학생 후배들은 학력평가에서 늘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며 “오늘 이 자리는 선후배간 결속을 다지는 화합의 장으로 동문여러분의 힘을 결집하는 계기로 삼자”며 대회사에서 강조했다.

박동원 총동창회장이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이어 동창회 발전에 기여한 박정희(8회) 이충원(8회) 박형배(11회) 김정락(11회) 동문에게 공로패, 이상호(10회) 박동식(10회) 동문에게 감사패를 전달했고 4회 동기회와 9회 동기회는 표창패를 받았다.


2부 행사로 열린 체육대회에서는 재경팀(팀장 김용광 재경동문회장) 재구팀(팀장 정기조 재구동문회장) 재부팀(팀장 이종찬 재부동문회장) 재포팀(팀장 손재창 재포동문회장)으로 나눠 축구, 배구, 400m계주, 훌라후프, ○×퀴즈, 혼성줄넘기, 줄다리기 경기가 펼쳐졌다. 대회결과 5회 동기회에서 기수별 우승을 차지했고 팀별 우승은 재포동문회에 돌아갔다. 한편 총동창회는 행사 후 모교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키로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