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제2 김두관 만들자”… 이영수 도의원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 도의원 영천시 2선거구

영천시민신문기자 2022. 4. 29. 20:30
반응형


“제2 김두관 만들자”…  이영수 도의원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
도의원 영천시 2선거구

 


이영수 도의원 영천시 2선거구 예비후보가 4월 2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행사에는 효1리 마을주민들과 지역민들 종친 시민사회 농업계 등 각계각층 400여명이 참석하여 필승을 기원했다. 특히 이장출신으로 행정안전부장관을 역임한 김두관 국회의원이 참석하여 “서울대를 졸업하고 고향마을에서 이장 3선을 지낸 영천의 인재 이영수 씨를 영천시민들이 제2의 김두관으로 꼭 키워달라”고 호소했다.

 

 

상임선대위원장을 맡은 이상근(무소속 4선의원) 전 의원은 “4년전 정치를 그만두고 고향 자양에서 포도농사를 지으며 바깥출입도 안했는데 이영수라는 젊고 매력있는 인물때문에 이 자리에 섰다. 사심없이 지역을 위해 일할 인물 이영수를 반드시 도의원으로 뽑아달라”고 호소했다.

 

이영수 예비후보는 “도의원에 출마하기 위해 이장을 그만두는 날, 동네어른들도 울고 나도 울었다. 그 마음으로 영천시민들을 위해 일하겠다”며 “평소에 현실정치와 거리를 두고 있던 많은 이들이 이영수의 당선을 위해 뛰고 있다. 민주당 후보의 당선을 위해서가 아니라 일당독식이 가져온 폐해를 극복하고 영천의 새로운 활기와 비전을 갖고자 하는 영천시민들의 오래된 바램을 이영수를 통해 실현해 보고자 하기 때문임을 잘 안다”고 말했다. 

 

이 예비후보는 또 “민주당 후보가 아니라 영천시민들의 후보로서 당색보다 시민들을 우선으로 두고 영천발전을 위해 반드시 당선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영수 예비후보는 임고 출신으로 서울대 농경제사회학부를 졸업했다. 주요 공약으로는 대구지하철 영천시내 연장추진 적극지원, 농업인력지원조례제정추진, 자영업자와 중소상공인 지원확대, 청년과 경력단절녀의 취업지원, 무상교복실시 등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