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고경중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밤

영천시민신문기자 2010. 12. 27. 21:08
반응형

 

                      고경중 총동창회 정기총회 개최 

 

고경중학교 총동창회는 지난 18일 고경 오펠골프장 대연회장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1회~20회 300여명의 동문과 최태진 고경중학교장, 김영희 고경초등학교장, 김수용 도의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으며 특히 고경초등학교와 고경중학교의 학교운영위원들이 대거 참석하여 의미가 특별했다.
4년간 동창회를 이끌어 온 서정구 회장의 이임사는 모교에 대한 남다른 사랑과 동창회에 대한 열정이 동문들의 가슴을 애리게 했으며 각박한 현실에서 시골의 정취와 정을 느끼게 하였다.

골프장으로 유명한 고경면 오펠골프클럽 대연회장에서 개최한 총동창회 송년의밤 


15대 회장으로는 박동원(3회)동문이 취임하였고 성태표(4회)수석부회장과 대부분의 임원들은 유임되었으며 사무국장은 6회 윤영한 동문이 임명되었다.
박 회장은 취임사에서 “선배님들의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동문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동창회 만들어 보겠다.”고 의지를 피력했다.
2부 행사는 기수별 노래자랑 및 모교출신 박헌재(5회)가수의 축하공연으로 화합과 축제의 장을 아쉬움은 후년으로 미룬 채 성대하게 마쳤다.
신임회장 박동원(3회) 부인 윤혜숙씨와 1녀. 충북대 법대졸, 현 박동원법무사 대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