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이만희의원 국정감사 우수의원 2년 연속 선정

영천시민신문기자 2017. 11. 24. 09:00
반응형


                     이만희의원 국정감사 우수의원 2년 연속 선정

                             한국농업경영인회중앙회에서 수여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이만희 국회의원(영천·청도)이 자유한국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 

 
이만희 국회의원은 이번 국감을 통해 농업인 안전보험의 지원 및 보장범위확대, 친환경농축산물 인증제 개선, 저수지 및 배수로 개선 등 농업 SOC예산 확충을 촉구하는 한편 농촌형 고령자 급식시설 확대를 비롯하여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농업분야 대책마련, 말산업 특구지원 등을 챙겨나가며 농업인의 소득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책제안과 실효성 있는 대안까지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아 한국농업경영인회중앙회에서 선정, 수상했다.


이만희 국회의원이 국정감사 우수의원 수상 후 같은당 국회의원들과 함께한 사진


특히 농촌진흥청 국감에서는 GM작물 개발 등 국책 연구과제에 대해 진보성향의 특정 시민단체와 협약을 통해 국민 먹거리 안전 및 농생명에 관한 사항을 협의하기로 한 부적절한 사항을 지적하며 법적 근거없는 시민단체와의 협약 파기와 농진청의 연구자율권 확보방안을 마련하기도 했다.


이만희 의원은 “자유한국당 국감 우수위원에 2년 연속 선정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항상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모든 문제의 답은 현장에 있다는 자세로 임해나갈 것이며 농어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고 영천·청도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올바른 정책이 시행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