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쉽

김영석 시장, 의견피력-탄핵은 헌법과 법률을 위반한 것은 없어

영천시민신문기자 2017. 2. 15. 17:30
반응형


                       

    김영석 시장, 의견피력-탄핵은 헌법과 법률을 위반한 것은 없어

                     최순실국정농단 자체는 불미스러운 일



0...대통령 탄핵과 관련해 지역에서도 ‘기각이냐 인용이냐’를 두고 의견이 팽팽한 가운데 김영석 시장은 ‘기각’ 의견을 피력.



김 시장은 지난 10일 영천상공회의소 4층 컨퍼런스홀에서 열린 여성기업인협의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초불확실성의 시대임을 강조한 뒤 “지금 탄핵문제가 논의되고 있습니다마는 저는 기각될 걸로 기대도 하고 또 생각을 한다.”고 주장한 뒤 “여러 가지 생각이 있겠습니다마는 저는 개인적 생각은 대통령 탄핵은 헌법과 법률을 위반한 것은 없다고 본다. 최순실 국정농단 이 자체는 불미스러운 일이다.”고 언급.



이에 앞서 김 시장은 “구미 포항 여성기업인들을 보면 기업이 장장하다. 우리는 아직 규모가 작다. 무엇을 해 줘야 빨리 일어설까 이런 안타까움이 있다.”며 “(시청) 국장부터 항공기업유치과 직원들이 다 왔다. 송재열 (영천상의)회장님이 도와 달라”고 당부.



마지막으로 김 시장은 “이 불확실성의 시대에 경제인들이 어떻게 헤쳐 나갈 것인가. 머리를 맞대고 맞장토론을 하고 그렇게 해 주면 좋겠다.”라며 “남자도 어려운데 성실함 예리함을 가지고 도전하면 남자보다 더 잘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저의 기대는 여성 기업인 가운데 영천에서 경북 회장도 나오고 규모도 키우고 그런 간절한 바람이 있다”며 여성기업인들의 활약을 기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