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희망 영천, 여성의 힘으로”… 영천여성 신년인사회

영천시민신문기자 2017. 1. 23. 08:00
반응형


             “희망 영천, 여성의 힘으로”… 영천여성 신년인사회
                                각계각층 인사 200여명 참석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춘자)는 지난 10일 스타컨벤션웨딩 연회장에서 정유년 붉은 닭의 해를 맞아 2017년 영천여성 신년인사회를 열어 희망찬 새해 출발을 위한 도약의 자리를 마련했다.


영천여성 신년인사회는 여성단체와 함께 희망을 담은 새해 덕담을 나누는 자리로 김영석 영천시장 내외와 국회의원, 시의회의장을 비롯 각계각층 인사 200여명이 참석해 새해 새로운 정진을 다짐했다.



행사내용으로는 김영석 영천시장, 이만희 국회의원, 김순화 영천시의회의장, 이춘자 여성단체협의회장의 신년인사를 시작으로 장학금 200만원과 불우이웃돕기 성금 50만원 전달식 및 새해 소원성취를 기원하는 시루떡 절단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축하공연으로 한껏 분위기를 북돋았다.


이춘자 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유난히 힘들었던 지난해와는 다르게 풍요와 다산으로 손꼽히는 닭의 해에는 여성지도자들이 자기 개발과 사회참여로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양성평등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백리를 가는 사람에게는 구십리가 절반이듯 시작만큼 마무리도 중요하다”며 “그 동안 추진해 온 사업을 야무지게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여성들의 따뜻한 리더십과 섬세함이 큰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