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청통 소식전달·각종 건의사항 토의

영천시민신문기자 2015. 9. 30. 11:30
반응형

 

                         청통 소식전달·각종 건의사항 토의
                                청통면 기관단체장 회의

 


청통면 기관단체장 모임인 금요회(회장 허상곤)가 지난 18일 청통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당면한 면내 사항 등을 협의했다.
호당 농기계임대사업소 준공식, 2015년 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 영천시민 행복박람회 등을 홍보하고 새로이 부임하여 회원으로 가입된 이병도 청통초등학교장의 소개, 골프죤카운티청통의 이병주소장이 초·중학교 학생들을 위하여 스크린 설치와 현장에 청통의 농산물 판매장 설치를 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김태조 청통치안센터장은 금호농협의 협찬으로 취약지구인 호당 신원 치일 죽정리에 사고예방과 도난방지를 위해 블랙박스 4대를 설치 신청했다.
이병도 청통초등 교장은 10월10일 가을운동회 개최를 소개했고 정윤식 조합장은 10월24일 금호농협조합원 한마당행사를 강조했다.


김종득 발전협의회장은 골프존 참석자에게 지하수 개발로 인한 주민들의 문제점 등 사과를 하지 않고 설명만 늘어놓았다며 질책한 뒤 면민모두가 주인의식을 찾자고 했다.
이정옥 식생활개선회장은 회원으로 조직된 난타대회에서 상금을 받았음을 알렸고 김정수 농촌지도자 회장은 지난달 자매결연지인 여수시를 방문하였으며 10월6일 경상북도대회를 소개했다.


박춘자 우천보건진료소장은 독감예방접종을 10월1일부터 시작하는 것을 알렸다.
이외에도 공사현장 비산먼지, 골프존 입구 농로 협소 등을 건의했다.
정선득 시민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