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영천중앙로타리클럽 신구 회장 및 임원 이 취임식

영천시민신문기자 2015. 7. 1. 17:00
반응형

 

               영천중앙로타리클럽 신구 회장 및 임원 이 취임식

 

 


영천중앙로타리클럽 신구 회장 및 임원 이 취임식이 지난 23일 오후 수덕웨딩컨벤션에서 정희수 국회의원, 김영석 시장, 권호락 시의장과 시의원, 박동운 정길락 허정호 역대회장단, 이정동 전남완도고산클럽 회장, 회원 및 회원 가족 등 2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상호 직전 회장은 “나름 최선의 노력을 했으나 성과와 기대가 못 미쳤더라도 회원들의 넓은 아량으로 양해해 주시길 바란다”면서 “신임회장과 임원들은 초아의 봉사정신을 실천하기엔 누구보다 적극적인 사람들이라 지역뿐 아니라 지구 내에서도 존경받는 봉사단체가 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한다”고 이임사에서 강조했다.

 

 


권영호 신임회장은 “새로운 회장단은 중앙로타리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생각하며 초아의 봉사정신으로 세상에 선물이 되는데, 가장 앞장서 나가겠다”면서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따끔한 충고, 때론 따뜻한 격려로 많은 협조 바란다”고 취임사에서 강조했다.


정희수 국회의원은 “여러분들의 노고와 각종 봉사활동이 지역 발전을 앞당기고 있다. 영천은 이제부터 달라지고 있다. 여러분들의 노력이 여기에 담겼다”고 축사에서 회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 수상자는 공로패, 서원기 총무 최주환 재무, 유공회원패 권세록 이성기 최기대, 출석우수패 박동운 허정호 양병주, 재직기념패 김상호, 감사패 이정옥(수선화 회장) 김정희 황점숙, 장학금은 선화여고 학생 9명이 받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