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월남전참전자회 경북지부 김기용 지부장 취임식 개최

영천시민신문기자 2015. 6. 5. 20:00
반응형

 

 

             월남전참전자회 경북지부 김기용 지부장 취임식 개최

 

 

 

국가유공자 공법단체인 대한민국 월남전참전자회 경북지부 제4대 김기용 지부장 취임식이 지난 28일 오전 수덕웨딩에서 김영석 시장, 권호락 시의장과 시의원, 한혜련 김수용 도의원, 우병윤 도 정무실장, 우용락 월남전참전자회중앙회장 및 서울 부산 대전 등 각 광역단위 지부장, 신성철 재향군인회장을 비롯한 영천 지역 안보단체 대표들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월남전참전자회 경북지부 김기용 지부장(앞줄 군복)과 우용락 중앙회장, 우병윤 도 정무실장 등이 축하하고 기념사진을 함께했다

 


우용락 중앙회장의 임명패를 전달받은 김기용 경북지부장은 “중임을 맡겨준 경북지회 각 지역 회원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광복 70년 분단 70년 갈등과 분열을 넘어 미래로 통일로라는 정부 슬로건에 동참하며 경북 1만여 회원들과 단결하여 종북 좌파세력을 척결하고 전투 수당 등 회원들 권익 향상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사에서 강조했다.


이어 김영석 시장의 환영사, 우병윤 정무실장의 도지사를 대신한 격려사, 한혜련 도의원의 축사 등이 있었다.
행사에는 김 지부장의 가족들이 나와 축하 꽃다발, 직전 지부장에 감사패 전달, 월남전 참전 반세기 영상물 상영 등의 순으로 진행되고 점심시간에는 식사를 나누며 모든 참석자들이 김 지부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