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단합하는 향우회, 애향심 키우는 향우회 되자

영천시민신문기자 2014. 12. 31. 14:00
반응형

 

                  단합하는 향우회, 애향심 키우는 향우회 되자
                         재영 고경향우회 이일봉 회장 취임

 


재영고경향우회 15대 회장에 이일봉 씨가 취임(임기 2년)했다. 지난 24일 SD웨딩컨벤션에서 열린 정기총회 및 제32차 송년의 밤 행사에는 김영모 시의회총무위원장, 정상용 고경면장, 김경원 전 대구지방국세청장, 최부석 고경농협장, 손승호 고경면이장상록회장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신구 회장단 감사의 이.취임을 축하했다.

 

재영고경향우회원들의 단체사진

 


김제용 회장은 이임사에서 “강산이 3번 바뀌도록 원로 선배님들의 사랑과 관심,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기에 타 단체의 우상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 평 회원으로 남아 향우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신임 이일봉 15대 회장은 “오랜 전통과 수많은 업적 앞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선배에 대한 존경심과 후배에 대한 격려의 마음으로 단합하는 향우회, 애향심을 키우는 향우회가 되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1983년 창립한 재영고경향우회는 초대 김종덕 회장(SD웨딩컨벤션)을 시작으로 32년 동안 15대 회장이 취임했다. 그동안 고경면의 경로잔치 체육대회 불우이웃돕기 장학금전달 등의 행사에 참여하는 등 고향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향우회발전에 기여한 이종용 회원에게 공로패, 최성원.최상채 회원에게 공로상을 전달했다. 또 신임 회장단으로 수석부회장에 이상필, 부회장에 김영호.최성원.윤주식, 감사 성태표.윤영한 씨가 취임했고 사무국장은 정기택 씨가 맡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