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임고 새마을금고.평천 새마을금고 정기총회 개최

영천시민신문기자 2011. 2. 17. 20:00
반응형

            

                     임고 새마을금고 정기총회 개최

 

임고 새마을금고(이사장 김찬주)는 지난 9일 금고 2층 회의실에서 제28차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이상근 시의원, 김태옥 시의원, 정운용 면장, 이남철 포은숭모사업회장, 이감사 대의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회가 열렸다.
김찬주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새마을금고는 정책자금대출로 자영업자에게 신용보증 대출을 시행하고 있으며, 조세감면 기한 연장과 비과세 예금한도가 확대되어 서민금융기관을 역할이 강화되었다.”며 “임고 새마을금고는 창립28주년을 맞이하여 회원3237명 자산 236억원이 조성되어 중견 새마을금고로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사말하는 김찬주 이사장

 

                           

                            평천 새마을금고 28차 총회


평천 새마을금고(이사장 이희권)는 지난 9일 평천 마을금고 2층 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상근 시의원, 김태옥 시의원, 이활규 조합장, 김기종 부면장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과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희권 이사장은 “축산농가의 어려움 속에 부득이 정기총회를 가져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우리 축산농가가 근심 걱정없이 생업에 종사할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 지난 한해 많은 도움을 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인사말을  대신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 평천초등학교 졸업생 3명(김재원, 이소림, 박경덕)에게 장학금 20만원씩을 전달하였다.

평천새마을금고 총회모습


김인수 시민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