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맞춤형 특강… 영천시민대학 교육생 모집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영천시민신문기자 2023. 5. 23. 08:30
반응형


맞춤형 특강… 영천시민대학 교육생 모집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영천시는 시민들에게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배움과 지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2023년 영천시민대학’ 교육생을 모집한다.
영천시민대학은 평생학습 시대를 맞이하여 개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건강한 지역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을 받음으로써 교양 증진과 문화적 소양을 함양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역사, 문화, 인문, 건강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특강으로 구성된 열린 학습 교육으로 영천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5월 25일 김진숙(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학장)교수의 특강을 시작으로 이미지 코칭, 심리치료 등 전문성을 반영한 다양한 테마 강좌를 비롯해 한지 공예, 천연비누 만들기, 보자기 아트와 같은 실습강좌 등 24주차 수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시민들에게 흥미와 배움의 의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천시 관계자는 “영천시민의 역량 향상을 위해 양질의 강좌부터 주체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실습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배움의 꽃을 피울 수 있는 평생학습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수강신청은 5월 15일부터 19일까지로 만 19세 이상 영천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모집 인원은 50명, 수강료는 3만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