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영천한우 20% 할인 판매, 설 선물 갈비 정육세트

영천시민신문기자 2012. 1. 14. 09:30
반응형

 

영천포도한우 설 선물 갈비 정육세트 20% 할인 판매

설맞이 무료시식행사도 준비

 

영천포도한우가 설맞이 행사는 물론 설 선물세트 가격 인하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포도한우는 최근 축산농가의 아픔을 아는 듯 김해 경매시장 상장(2011년 12월부터)과 동시에 일반 소 보다 마리당 15만원(kg 당 3백 원 이상) 이상 더 받고 있어 선망의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유는 1등급 이상 비율이 76%를 차지해(60개월 미만 암소 기준) 일반 60% 보다 훨씬 좋은 고기가 생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영천포도한우는 포도발효 과즙(알코올 12.5%)을 출하 100일전부터 하루 100밀리씩 총 10리터를 먹인다.
한우에 포도주를 먹이면 비타민C가 생성되면서 오메가 3를 만들어낸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 과일중에 포도가 유일하게 비타민 C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 포도로 유명한 영천에서만 포도한우 생산이 가능하다.

                           정육 세트 2kg  55,000원

                소사러가기→ http://www.ycshop.kr

 

포도주를 먹은 한우는 고기 맛과 향이 뛰어날 뿐 아니라 근내 지방도, 불포화지방 비율이 높아 먹어본 사람은 맛을 인정하고 있다.(영천포도한우와 포도주를 먹인 한우는 상표권과 특허권을 모두 영천시가 가지고 있다)
또한 포도한우출범 1년 8개월 만에 김해 축산물 경매시장에 상장해 “술 먹인 소”라는 별명으로 중매인들로부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중매인들은 “포도한우 고기가 일반 보다 맛이 깊고 색이 뛰어나 간판을 내고 싶어 하는 사람도 있다”면서 “고급 고기를 꾸준히 공급해 주면 올해는 부산 경남에 영천포도한우 간판이 많이 걸릴 것이다”고 했다.
이처럼 포도한우가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한우협회 영천시지부의 일사불란한 움직임과 농가들의 실천의지(품종통일, 사양관리, 사료통일)가 있었기 때문이다.

한우 찜갈비세트 2.4kg  120,000원

소 사러가기→ http://www.ycshop.kr  

 

전국한우협회 박용배 영천시지부장은 “포도한우 1호점을 대구 동호지구에 대규모 오픈 준비 중에 있다. 좋은 고기를 대도시민들이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김해 경매시장에 상장하고는 인지도가 훨씬 높아졌다. 빠른 시간 내 인지도를 평가 받은 것은 포도한우 생산에 동참한 148 농가들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다”고 강조했다.→


영천포도한우 유통은 전문 유통업체에서 맡아 소비자에 공급하고 있다.
영천포도한우는 포도한우 유통 사업단(낙원육가공 대표 박만성)과 설해우 전문 쇼핑몰과 판매점을 통해 전국으로 판매되고 있다.


박 대표는 “지난해 보다 판매가 계속 늘어나고 있다.  포도한우 홍보와 고기를 먹어본 사람들은 더 찾고 있다”면서 “육질과 가격, 빠르고 안전한 배송에서 승부가 나기 때문에 설 선물로 더 찾고 있으며, 무엇보다 가격이 10% 이상 내려 소비자들에 인기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포도한우 무료 시식행사는 오는 14일과 15일경 대구 동호지역 영천포도한우 1호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소   사러가기  → http://www.ycshop.kr/mal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