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경북도 서울본부, 울진 산불피해 극복 장보기 행사 마련- 27일 재경대구․경북시도민회와 손잡고 -- 울진 바지게시장 찾아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 -

영천시민신문기자 2022. 6. 28. 14:30
반응형

경상북도 서울본부는 27일 대형 산불 피해로 경기가 크게 위축돼 있는 울진 지역에 미력이나마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재경 대구경북시도민회(강보영 회장)와 함께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참가자들은 바지게시장을 다니며 지역특산품인 생선, 건어물 등을 구매하고 어려운 전통시장의 경기를 체감하며 상인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시장 상인들의 어려움에 공감했다.

 

 

참가자들을 대표해 재경시도민회 정숙희 여성회장은산불피해로 어려움에 처한 상인들이 희망을 가지고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 주시길 바란다,“이번 장보기 행사가 지역민들의 마음에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외철 서울본부장은산불 피해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울진의 지역 경제와 시장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피해 지역이 하루 빨리 회복돼 안정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김 본부장은 행사를 마치고 돌아오는 버스에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귀농귀촌서울센터가 서울본부 내에 설치돼 있음을 알리고, 귀농 1번지인 경북을 수도권에 널리 홍보해 달라고 요청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