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경북도, 중소기업 마케팅 디자인 지원 참여기업 모집- 총 11개사 선발, 기업당 최대 1000만원 지원 -- 중소기업 마케팅 경쟁력 강화 및 기업 매출 증대 기대 -

영천시민신문기자 2022. 5. 18. 08:00
반응형

경상북도는 16일부터 내달 15일까지중소기업 마케팅 디자인 개발 지원사업에 참여할 지역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코로나19 이후 증가한 비대면 마케팅 수요에 대응해 비대면 비즈니스 기반을 구축하고 기업의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도가 올해부터 새롭게 시행한다.

 

자체 상품의 국내외 시장 진출 및 마케팅 활용을 위한 기업 및 제품 홍보용 영상,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어플리케이션, SNS 홍보용 광고 콘텐츠 등 마케팅 디자인 제작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 중소 제조기업은 대구경북 지역 마케팅 콘텐츠 제작 기업(신청내용 관련 실적 보유 기업)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신청하면 되고, 경북 기업과 개발을 진행할 경우 선정평가 시 가점도 부여할 예정이다.

 

접수된 기업에 대해서는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평가위원회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11개사를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기업은 최대 10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상북도홈페이지(www.gb.go.kr) 또는 대구경북디자인진흥원홈페이지(www.dgdc.or.kr)를 참고하거나, 디자인진흥원 기업지원팀(053-740-0037)으로 문의하면 된다.

 

윤희란 경북도 중소벤처기업과장은 코로나19 이후 언택트는 가장 큰 소비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 기업의 비대면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업의 매출증대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