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영천발전 저력을 더욱 가속화해 잘사는 영천 건설

영천시민신문기자 2012. 1. 2. 17:00
반응형

 

김영석 영천시장 신년사

영천발전의 저력을 더욱 가속화해 잘사는 영천 건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2012년 임진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는 어려운 가운데도 굵직굵직한 국책사업 유치와 영천역사상 최초로 6000여억원의 예산으로
잘 사는 영천의 꿈을 이뤄내는 보람된 한해였습니다.


시민의 염원이 담긴 영천경마공원 조성사업은 허가를 앞두고 있고 지역경제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할 고경일반산업단지도 조기 준공을 위해 부지 보상과 기반시설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김영석 시장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 최초의 외국인 투자기업인 일본의 다이셀사를 유치해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더 많은 우수 기업들이 영천에 투자할 수 있는 물꼬를 트게 되었습니다.
중국의 한약도시 안국시와 미국 버펄로시와의 자매결연으로 세계 속의 영천으로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하였으며 영천와인 ‘씨엘’이 경주세계문화엑스포와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등 국제대회에서 공식와인으로 선정되면서 영천의 위상을 드높였습니다. 제가 농업발전선도인상을 수상하는 영광도 안았습니다.

이 모두는 11만 시민들의 땀방울로 이루어낸 소중한 성과입니다.

 

2012년 새해에는 지금까지 이어온 영천발전의 저력을 더욱 가속화해 잘 사는 영천, 세계 속에 우뚝 서는 영천의 기반을 더욱 튼튼히 다져 나가고자 합니다.
△지역경제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친환경 명품농업 육성 △서민생활 안정 △명문교육도시 육성 △푸른 영천가꾸기에 모든 역량을 결집해 나가고자 합니다.


초원을 뛰는 지치지 않는 힘찬 말의 기상으로 저와 우리 900여 공직자는 오로지 영천의 큰 발전을 위해 보다 멀리 내다보고, 모든 지혜와 역량을 총 동원해 세계 속의 명품도시 영천을 만드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11만 시민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믿음, 단합된 힘이 큰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 다 이루시고 가정에도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시민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