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영천농협 임고농협 임시총회 개최

영천시민신문기자 2010. 12. 8. 09:37
반응형

 

                          영천지역 농협 임시총회 개최


지역농협이 영천농협을 시작으로 임시총회를 개최하였다.
영천농협(조합장 이계호)은 지난달 25일 농협 3층 회의실에서 2011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서(안)의 승인, 정관 변경,규약 개정 등 부의안건을 심의하는 임시총회를 가졌다.
이날 이계호 영천농협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여건과 이상기후에도 불구하고 한 해 농사 마무리에 고생이 많았다.”면서 “그간 우리농협에 협조와 이용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농산물 직거래 확대 추진, 상호금융 마케팅 강화, 안정적 경영기반 구축을 2011년도 우리농협 경영목표로 전 임직원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계호 조합장이 총회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한편, 임시총회 주요 내용을 보면 ‘09년 12월 농협법 개정으로 영천농협 조합구역을 영천시 서부동, 남부동, 중앙동, 완산동의 조교동·망정동·야사동 일원과 화남면, 화북면 일원에서 영천시 일원으로 정관이 변경되어 구역이 확대됨에 따라 지역농협을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다.

 

                         임고농협 임시총회 개최

 

임고농협(조합장 이활규)은 지난달 30일 임고농협 2층 회의실에서 대의원, 이사를 비롯한80여명의 조합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0년 제1차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활규 조합장이 총회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이날 총회에서 이활규 조합장은 “농업, 농촌, 농협이 수많은 어려움과 곤경 속에서도 지금까지도 이겨냈듯이 개혁과 혁신으로 한 단계 더 발전된 모습으로 미래를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며 “농협다운 농협,?신뢰받는 농협, 하나 되는 농협으로 거듭나기 위해 임직원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기대에 어긋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1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서(안)을 심의했다.


김인수 시민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