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영천축협 전이용대회… 농협중앙회장 특강

영천시민신문기자 2017. 8. 22. 08:00
반응형


                   영천축협 전이용대회… 농협중앙회장 특강
                                 조합발전 유공자 표창



영천축협은 지난 11일 영천시민회관에서 2017년도 조합사업 전이용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격년제로 개최되는 전이용 대회에는 이만희 국회의원, 김영석 시장, 김순화 시의장, 한혜련 ?김수용 도의원 등 내빈을 비롯해 농협 경북지역본부 관계자와 지역농협 조합장, 축협조합원 등 1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됐다.


정동채 조합장은 대회사에서 “우리조합은 1954년 설립 이래 눈부신 발전을 거듭하여 4개 금융지점을 포함하여 한우프라자, 전자가축경매시장, TMF사료공장 등 자산규모 4000억 달성과 30억 규모의 당기순이익을 목전에 두고 있다.”면서 “철저한 가축방역과 지도사업의 현장컨설팅 강화로 축산업의 경쟁력 확보와 소득증대 및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시민회관에서 열린 영천축협 전이용대회


이만희 의원은 축사에서 “농촌의 현실과 농업 축산의 문제에 대해 열과 성을 다해 풀어나가겠다”라고 했고 김영석 시장은 축사양성화와 관련 “최선을 다해 축산업 입장에서 다른 곳보다 빨리 추진하겠다.”고 했다.


이어 으뜸축협구현을 위한 △출자금 증대운동 전개 △계통사업 이용 △전염병 차단 △상호 공동이익 증진 △TMF사료 농협사료 전이용 등 5개항에 대한 결의문 낭독이 있었다.
또 이날 참석한 조합원 전원에게 분말용 소화기 1개씩을 전달하고 행운권 추첨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외부강사특강에는 농협중앙회 김병원 회장의 특강이 있었다.


조합발전에 헌신한 구자준(청통면), 임낙원(대창면), 성국표(완산동), 유도희(금호읍), 권기일(금호읍), 이영희(고경면) 조합원에게 상패와 상금(20~30만원)을 전달했고 정재식(농업기술센터 소장)에게 감사패, 금호축산작목회(회장 한일만), 화남축산작목회(성낙표)에 표창장과 상근 100만원을 전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