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아름다운 봄여행 영천으로 오세요

영천시민신문기자 2017. 5. 15. 14:30
반응형


                          아름다운 봄여행 영천으로 오세요

                                  주요관광지 할인 이벤트



‘여행은 탁 떠나는 거야’라는 슬로건으로 실시되는 봄 여행주간(4월29일~5월14일)을 맞아 영천시는 주요관광지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영천시는 봄 하면 ‘탁’ 떠오르는 밤하늘에 빛나는 별을 관찰할 수 있는 동양 최대 반사망원경이 구비된 보현산천문대와 봄바람을 맞으며 말을 타고 달릴 수 있는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 등 맑은 별빛과 말이 함께 할 수 있는 관광자원을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고려 말 충신 정몽주를 모신 임고서원과 전투메모리얼파크, 최무선 과학관 등 호국 충절의 도시에 걸맞은 다양한 관광지가 산재되어 있다.


영천시는 이번 봄 여행주간을 맞아 은해사와 시안미술관 입장료 및 귀애고택 숙박료, 운주산 승마조련센터 체험권 할인, 딸기농가에서 직접 딸기를 딸 수 있는 체험권 할인 등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봄 여행주간 홈페이지에서는 유료관광지 및 체험권 할인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영천의 숨겨진 봄을 10% 이상 할인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


김태희 문화관광해설사 회장은 “영천시 문화관광해설사들이 앞장서서 봄 여행주간을 맞아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영천의 숨겨진 매력을 알리기 위한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재근 공보관광과장은 “봄 여행주간을 통해 관내 주요 관광지를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보다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