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화남면 월곡1리 주민 내고장 러브 투어 실시

영천시민신문기자 2017. 4. 4. 08:00
반응형

월곡1리 주민 내고장 러브 투어 실시

영천의 발전을 내고장 러브 투어로 직접 확인했어요



영천시 화남면사무소(면장 박종태)는 31일 화남면 월곡1리 마을주민(이장 정영욱)들을 대상으로 내고장 러브투어를 실시했다. 내고장 러브투어는 영천시가 지역의 주요사업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 유도와 알권리 충족, 지역개발사업에 대한 이해와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주요사업에 대한 홍보의 일환으로 진행중인 시책이다.



월곡1리 마을주민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내고장 러브투어는 영천시 녹전동과 화산면 일원에 조성중인 영천하이테크파크지구 내에 위치한 ‘항공전자시험평가센터’와 ‘바이오메티칼생산기술센터’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투어로 주민들은 국내최초 항공관련 전자부품의 시험․평가․인증 전문기관으로 들어선 항공전자시스템기술센터와 소모성 비전자 의료기기 개발과 시제품 제작지원을 위한 바이오메티칼생산기술센터를 직접 보며 영천의 미래 비전과 고부가가치 신성장 산업도시로 도약을 확인하는 기회가 되었다.



투어에 참여한 주민들은 한결같이 “내고장 러브 투어를 계기로 입소문과 매스컴을 통해 알고있었던 영천의 발전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영천의 다른 주요사업 현장도 이런 투어를 통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많이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종태 화남면장은 “봄비가 내리를 가운데서도 이번 행사에 참여해주신 월곡1리 이장님을 비롯한 마을 주민께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영천 시정과 발전을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더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