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객만족도 평가 도내 최고
농협 영천중앙지점
농협 영천중앙지점(지점장 이성곤)이 농협중앙회가 실시한 ?2010 고객만족도?조사에서 도내 1위로 선정됐다.
영천중앙지점은 올해 평가에서 친절한 고객응대, 전문적인 마케팅 상담과 전반적인 체감만족도 조사 등 20여개 평가항목 전 부문에서 높은 득점을 얻어 도내 48개 지점 중 1위의 평가를 받았다.
중앙지점은 고객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주기적으로 직원의식 함량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주변 상권지도를 주민밀착형 농협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성곤 지점장(좌측 두번째)이 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
이성곤 지점장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도내 1위로 선정된 것은 가장 친절한 농협이 되겠다는 진직원의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중앙지점이 되도록 직원들의 역량을 높이고 고객들을 위한 친절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고객만족도 조사(CSI, customer satisfaction index)란 농협중앙회에서 농협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수준을 평가하고 불만사항 등을 파악하여 대고객 서비스개선과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코자 해마다 실시된다.
반응형
'영 천 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부동, 도로변 남천 식재 푸른도시 이미지 조성 (0) | 2010.11.15 |
---|---|
영천드림센터아동, 백제 무령왕 유적 견학 (0) | 2010.11.15 |
동부초등, 지역신문 활용 수업 - 영천시민신문 (0) | 2010.11.11 |
세팍타크로 국가대표 영천서 아시안게임 금, 구슬땀 (0) | 2010.11.09 |
새주소, 행정도 우왕좌왕 동부 고경면 호국로-최무선로-호국로 3번 바껴 (0) | 2010.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