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우아미 와이너리가 소비자를 초대합니다

영천시민신문기자 2016. 6. 17. 11:30
반응형


                   우아미 와이너리가 소비자를 초대합니다
                          와인과 힐링 팜파티(Farm-Party)



오미동에 위치한 우아미와이너리(대표 이금자)는 지난 12일 도시소비자들을 초청해 농촌체험과 동시에 영천와인 농가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와 신뢰를 구축하고자 와인 팜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와인 팜파티에는 경북대학교 68년 입학동기회 20명을 포함해 여러 지역에서 입소문으로 찾아온 손님으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팜파티에 참석한 영천농업기술센터 정재식 소장은 “최대포도 생산지인 영천의 와인이 조금씩 발전해가고 많이 알려지고 있어 고무적이고 고품질의 다른 농산물들도 많이 생산되고 있기도 하다.”며 “기분 좋은 시간을 갖고 지역의 다른 농산물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인사했다. 이날 식사와 와인을 즐기며 2인조 밴드(이광재 외 1명)의 공연이 펼쳐져 방문객들의 흥을 돋우고 나만의 와인라벨 만들기 체험과 제기차기, 투호 등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었다. 또 중식 후 방문객 장기자랑 시간도 가져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우아미 와이너리에서 소비자 초청 시음 체험을 하고 있다                문의 010  7306  7708



우아미 와이너리의 이금자 대표는 “우리 와이너리에서는 친환경으로 재배한 최고의 포도만 엄선해 제조한 와인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마음껏 시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신 후 꼭 다시 찾아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아미 와이너리는 2014년 레드와인 품평회 금상 수상, 2015년 레드와인 부문 대상과 2016년 화이트와인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오는 10월 탐스런 포도가 주렁주렁 열릴 무렵에 우아미 와인 팜파티를 한 번 더 개최할 예정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박순하 시민기자       문의 010  7306  77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