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여성단체협의회 신년인사회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춘자)가 주관하고 영천시가 후원하는 ‘2016년 여성 신년인사회’가 12일(화) 10시 30분 스타컨벤션웨딩에서 개최됐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김영석 영천시장 부부와 정희수 국회의원 부부, 권호락 시의회의장, 도의원, 관내 여성계 인사 등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병신년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아 새로운 정진을 다짐하는 ‘2016년 여성 신년인사회’는 신년 인사와 함께 새해 덕담을 나무며 희망찬 한 해의 출발을 위한 도약의 자리가 되었다.
이날 행사는 김영석 영천시장, 권호락 영천시의회 의장, 이춘자 여성단체협의회장의 신년인사를 시작으로 시 장학회에 장학금 200만원 및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전달했으며 새해 소원 성취를 기원하는 시루떡 절단 순으로 진행되었다. 또 사랑의 동전 모으기와 수건 모으기를 통해 모인 동전과 수건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여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일조했다.
이춘자 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앞으로도 지역발전 및 여성발전을 위해 우리 여성지도자들이 솔선수범해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이웃과 함께 행복한 영천의 미래를 열어 가는데 큰 힘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지난 한 해 열과 성을 다해 영천발전의 밑거름이 된 여성 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재주 많고 명석한 원숭이처럼 여성의 지혜를 모아 행복한 영천의 미래로 나아가는데 주역이 되길 바란다”며 여성의 양성평등을 실현하고 경쟁력을 강화하도록 여성 지도자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