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영천시 여성단체협의회 신년인사회

영천시민신문기자 2016. 1. 22. 20:30
반응형



                    영천시 여성단체협의회 신년인사회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춘자)가 주관하고 영천시가 후원하는 ‘2016년 여성 신년인사회’가 12일(화) 10시 30분 스타컨벤션웨딩에서 개최됐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김영석 영천시장 부부와 정희수 국회의원 부부, 권호락 시의회의장, 도의원, 관내 여성계 인사 등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병신년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아 새로운 정진을 다짐하는 ‘2016년 여성 신년인사회’는 신년 인사와 함께 새해 덕담을 나무며 희망찬 한 해의 출발을 위한 도약의 자리가 되었다.



이날 행사는 김영석 영천시장, 권호락 영천시의회 의장, 이춘자 여성단체협의회장의 신년인사를 시작으로 시 장학회에 장학금 200만원 및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전달했으며 새해 소원 성취를 기원하는 시루떡 절단 순으로 진행되었다. 또 사랑의 동전 모으기와 수건 모으기를 통해 모인 동전과 수건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여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일조했다.


이춘자 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앞으로도 지역발전 및 여성발전을 위해 우리 여성지도자들이 솔선수범해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이웃과 함께 행복한 영천의 미래를 열어 가는데 큰 힘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지난 한 해 열과 성을 다해 영천발전의 밑거름이 된 여성 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재주 많고 명석한 원숭이처럼 여성의 지혜를 모아 행복한 영천의 미래로 나아가는데 주역이 되길 바란다”며 여성의 양성평등을 실현하고 경쟁력을 강화하도록 여성 지도자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