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제20대 국회의원 영천시 예비후보 동정

영천시민신문기자 2016. 1. 5. 20:30
반응형

 

20대 국회의원 영천시 예비후보 동정

 

김경원 예비후보

 

김경원 국회의원 영천시 예비후보는 11일 영천시 해맞이 행사에 참석해 시민들과 새해를 함께 맞이했다.

김 예비후보는 자영천의 소망을 담은 편지를 풍선에 달아 날려 보냈다.

이어 북안면 유하리 유하노인정에서 열린 동 총회에 참석해 경부고속도로의 소음문제, 근처 공장의 분진으로 인한 환경 오염등에 관한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충혼탑에서 열린 해맞이 행사에서 인사 올리는 김경원 예비후보

 

 

12일에는 자양면 보현1리 경로당을 방문해 자양면의 더딘 발전에 대해 주민들과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김 예비후보는 영천시의 읍면동간의 고른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오후에는 족구 동호회 모임에 참석해 시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방안으로 지역 내의 생활체육시설 현대화에 관해 의견을 나눴다.

이에 김 예비후보는 생활 체육을 더욱더 활성화해야한다며 국민의 건강한 삶은 장기적으로 국가의 건강보험 재정을 튼튼하게 한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이만희  예비후보

 

 

이만희 새누리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이번 주 선거운동으로 2015년 마지막 날 맞이하여 출근길 거리인사를 영화교 사거리에서 일터로 향하는 시민들에게 인사를 드렸습니다.

 

2016 병신년 새해맞이 행사를 고경면 삼성산 정상에서, 고경면 청년회에서 준비한 안녕기원제를 정성껏 올리며 대한민국의 국운상승과 영천의 발전과 시민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염원하며, 지역주민들에게 새해인사를 하고 충혼탑으로 이동하여 시민들과 함께 영천시민 새해맞이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경로당 총회에 참석하고는 어르신들에 인사를 올리는 이만희 예비후보

 

 

해가 뜰 때는 소원을 담은 예쁜 풍선을 하늘로 날리면서 소망을 빌고 환호성을 지르며 힘찬 출발을 했습니다. 2000여명의 시민들과 떡국을 함께 나누며, 행사를 주관한 영천청년상우협의회 손영민 회장과 회원, 그리고 행사관계자와 특히,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우리 모두가 보다 아름다운 꿈과 보다 나은 설계로 멋진 시작을 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해맞이에 이어 충혼탑에서 순국선열의 뜻을 기리며 참배를 했습니다.

 

새해 다음날인 2일날 2016 새해 첫 큰장날을 맞이하여 영천공설시장을 찾아 상인들과 시민님들에게 새해인사와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대한 공약을 설명하며 지지를 호소하였습니다.

 

또한 고경 칠전리, 북안 송포2리 마을 총회와 송포1리 경노당 총회등 각종 마을 총회에 참석하여 농촌 마을 고령화 대책과 노인복지와 경노당 운영방안을 듣고 민의를 반영하는 정책수립을 하여 살기좋은 농촌마을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하며 지지를 호소하였습니다.

 

 

3일 오후 대구선 복선화 전철사업의 피해로 금호 대한·교대빌라 주민대책위원회(위원장 손병락)회의에 참석하여 주민들의 민원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기로 하였다.

 

 

                                     최기문 예비후보

 

 

최기문 후보는 새해를 맞아 은해사에서 제야의 종 타종 행사와 해돋이 행사를 시작으로 2016년 일정을 힘차게 출발했다.

새해 첫 연휴에는 화산면 일원 경로당과 마을회관, 조교 경로당, 임고면 덕연리 마을총회, 자양면 보현리 경로당 등을 잇따라 순회하며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를 드리고 덕담을 나눴다.

 

화산면 복지회관을 방문한 최기문 예비후보

 

최기문 후보는 이 자리에서 주민들의 당면 현안들을 청취하고 메모하며 정책에 반영하기로 했다. 특히 경로당과 마을회관 난방비 지원확대 등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하기로 약속하고 지지를 호소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