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영진전문대, 고교생 서포터즈 선발 행사 참여

영천시민신문기자 2015. 9. 21. 20:30
반응형

 

 

                 영진전문대, 고교생 서포터즈 선발 행사 참여

 

 

영진전문대학은 9월14일부터 2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영진전문대학 고교생 서포터즈를 뽑는 행사를 한다. 이 행사를 하는 궁극적인 목표는 고교생들에게 영진이라는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서이다.


대한민국 고교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개인 SNS 계정을 운영 중이라면 선발 가능성이 더욱 커진다. 선발 인원은 30명으로 10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활동한다. 활동 내용은 영진전문대학을 알리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임무가 수행되며 매주 1회 임무가 주어지고 1주간 수행하게 된다.


활동 혜택으로 1개월 임무 수행 완료 시 문화 상품권을 전원에게 지급, 영진전문대학 총장 명의 수료증 발급과 입학 후 홍보도우미(학기당 장학금 150만 원 지급)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또한 대구·경북 영어마을 1일 투여권과 내일로 7일권이 지급된다.


지원방법은 영진 입학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후 E-mail 접수 방식이다.
대학 최초로 고교생을 대상으로 서포터즈를 뽑는 이 행사는 고교생들에게 영진전문대학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게 해준다.


사전 이벤트인 ‘영진을 부탁해’ 임무를 먼저 수행해본 결과 확실히 책자나 홈페이지만 보는 것보다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재학생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어 영진전문대학에 대해 상세히 알게 한다. 영진전문대학에 입학을 희망하는 고등학생들은 참여해 보기를 바란다.

- 김연주 영천여고 3학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