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재대구영천향우회 신년인사회

영천시민신문기자 2015. 1. 28. 11:30
반응형


 

                        “영천이 빛나면 영천향우회도 빛나”
                             재대구영천향우회 신년인사회

 


재대구영천향우회가 2015년 새해인사회를 갖고 고향 영천사랑과 향인들의 단합을 도모했다.
지난 23일 뉴대구호텔 대연회장에서 열린 새해인사회에는 대구향우회원을 비롯해 영천향우전국연합회 임원과 지역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등 정치인이 대거 참석했다. 또 영천시에서는 김영석 시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 10여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재대구영천향우회 조광래 회장, 김영석 영천시장, 박헌기 전 국회의원 등이 자리했다.

 


조광래 재대구영천향우회장(뉴대구호텔 대표)은 “지난 한해도 고향 영천을 위해 놀랄 만큼의 큰 업적을 이룬 것에 대해 감사와 박수를 보낸다.”면서 “찾아가는 향우회 실천하는 향우회 따뜻한 향우회로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 향우회가 빛나면 영천이 빛나고 영천이 빛나면 향우회도 빛난다.”며 영천사랑을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 향우회발전에 공이 큰 정용석 조금희 이은경 씨가 공로패, 이동윤 조만현 오종수 김종환 박래석 오세진 윤홍염 씨가 감사패를 받았다. 또 지역 인재양성을 위해 설립된 재단법인 영천시장학회(이사장 김영석 영천시장)에 장학기금 500만원을 전달했고 향우회원 자녀 중 학업성적이 우수한 대학생 5명을 재대구영천향우회 장학생으로 선발해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