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고경면 화남면 화북면 신년인사회

영천시민신문기자 2015. 1. 21. 08:00
반응형

 

                       고경면 발전협의회 신년인사회

 

고경면 발전협의회(회장 김제용)는 지난 7일 고경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김영석 영천시장, 김수용 도의원, 이상근 시의회 부의장, 김찬주·박보근 시의원, 이일봉 재영고경향우회장, 발전협의회원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참석한 내빈들은 을미년 양띠해를 맞은 소회를 밝히고 고경면민의 가정의 화합과 발전을 기원하였다.

 

               고경면 발전협의회 주최 신년인사회

 

김영석 영천시장은 “고경에서 많은 굵직한 사업들이 진행되고 있고 사업들이 무리 없이 잘 진행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말라. 새로운 해의 고경은 희망찬 출발로 앞으로 더 많이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제용 회장은 “고경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이 무리없이 잘 마무리되기를 기원한다. 구제역으로 시름을 앓고 있는 축산농가에 위로의 말을 전한다.”며 도움과 격려를 당부했다.


 

                          화남면 번영회 신년인사회

 

 

을미년 새해를 맞아 화남면(면장 신윤철)은 지난 6일 화남면사무소에서 정희수 국회의원, 김영석 시장, 관내 기관단체장과 번영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번영회주관(회장 김병인)으로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화남면 번영회 주최 신년인사회

 

최상환 직전회장의 이임사와 김병인 신임회장의 취임인사에 이어 정희수 국회의원과 김영석 영천시장은 격려사에서 “35호선 국도확장, 거점면 소재지사업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게 되면 화남면은 많은 발전을 가져올 것이며 모두가 하나가 되어 최선을 다하자”고 하여 참석자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날 면의 발전과 면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시루떡 절단과 함께 떡국을 먹으며 서로의 건강을 염려하고 덕담을 나누는 화합의 장을 이루었다.

 

                            화북면 번영회 신년인사회

 

 

2015년 화북면 신년인사회가 지난 6일 화북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정희수 국회의원, 김수용 도의원, 김찬주·이상근·박보근 시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이장, 주민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번영회(회장 이태희) 주관으로 열렸다.

 

                      화북면 번영회 주최 신년인사회

 


이번 행사는 을미년 새해를 맞아 지역과 가정의 발전을 기원하는 내빈들의 축사와 함께 한해의 무사안녕을 기원하는 상견례, 시루떡 절단, 축배, 다과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태희 번영회장은 “다사다난했던 2014년을 잘 보내고 다가오는 을미년에는 화북면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면민 모두가 합심하고 노력하여 힘든 시기를 극복하자”고 신년인사를 전했다.


신년인사회가 끝난 후 번영회에서는 분회경로당을 방문하여 떡과, 여러 음식들을 마을 어르신들께 정성껏 대접하며 새해 인사를 드리고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