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3. 1. ~ 3. 31.)
시 간 |
업 무 명 |
내 용 |
임석관 |
관련부서 |
|
|
|
|
|
2. 28.(월) |
|
|
|
|
08:30 |
확대간부회의 |
❍ 장소: 대회의실 |
시 장 |
총무과 |
|
|
❍ 대상: 담당관․단․과․소․팀장, 읍면동장 |
|
|
|
|
❍ 내용: 3월중 주요업무 추진계획보고 |
|
|
|
|
|
|
|
10:00 |
제48기 여성사회교육 개강식 |
❍ 장소: 여성복지회관 |
|
여성복지회관 |
|
|
❍ 인원: 200명 |
|
|
|
|
❍ 내용: 특강 및 개강식 |
|
|
|
|
|
|
|
10:00 |
육군3사관학교 제46기 졸업식 |
❍ 장소: 충성대연병장 |
|
총무과 |
|
|
❍ 인원: 3,000명 |
|
|
|
|
❍ 내용: 졸업식 및 환송회 등 |
|
|
|
|
|
|
|
18:00 |
2011년도 영천학사 입사식 |
❍ 장소: 서울 영천학사 구내식당 |
|
총무과 |
|
|
❍ 인원: 58명 |
|
|
|
|
❍ 내용: 입사식 및 OT |
|
|
|
|
|
|
|
3. 1.(화) |
|
|
|
|
10:00 |
제92주년 3.1절 기념행사 |
❍ 장소: 도청 강당 |
|
총무과 |
|
|
❍ 참석: 21명 |
|
|
|
|
❍ 내용: 기념행사 등 |
|
|
|
|
|
|
|
3. 2.(수) |
|
|
|
|
17:00 |
3월 직원정례회 |
❍ 장소: 시민회관 |
|
총무과 |
|
|
❍ 대상: 전직원 |
|
|
|
|
❍ 내용: 소양함양 영화상영 등 |
|
|
|
|
|
|
|
3. 3.(목) |
|
|
|
|
11:00 |
읍면동 민원업무 담당자 회의 |
❍ 장소: 영상회의실 |
|
민원과 |
|
|
❍ 인원: 20명 |
|
|
|
|
❍ 내용: 최근 개정법 교육 등 |
|
|
|
|
|
|
|
14:00 |
영천시 계약심의위원회 |
❍ 장소: 영상회의실 |
|
회계정보과 |
|
|
❍ 인원: 17명 |
|
|
|
|
❍ 내용: 계약심의 등 |
|
|
|
|
|
|
|
3. 4.(금) |
|
|
|
|
11:00 |
영천시생활체육회 |
❍ 장소: 청소년수련관 |
|
새마을체육과 |
|
대의원 총회 |
❍ 인언: 30명 |
|
|
|
|
❍ 내용: 결산 및 사업승인 |
|
|
|
|
|
|
|
(2011. 3. 1. ~ 3. 31.)
시 간 |
업 무 명 |
내 용 |
임석관 |
관련부서 |
|
|
|
|
|
3. 4.(금) |
|
|
|
|
12:00 |
시민체전을 위한 |
❍ 장소: 관내식당 |
|
새마을체육과 |
|
중고등학교장 간담회 |
❍ 인원: 25명 |
|
|
|
|
❍ 내용: 시민체전 추진 협의 |
|
|
|
|
|
|
|
19:00 |
서부동 청년회 이취임식 |
❍ 장소: 서부동 주민센터 2층 |
|
서부동 |
|
|
❍ 인원: 100명 |
|
|
|
|
❍ 내용: 이취임식 및 다과회 |
|
|
|
|
|
|
|
3. 7.(월) |
|
|
|
|
17:00 |
역량강화 특별교육 |
❍ 장소: 시민회관 |
|
총무과 |
|
|
❍ 인원: 500명 |
|
|
|
|
❍ 내용: 사업예산확보 교육 |
|
|
|
|
|
|
|
3. 8.(화) |
|
|
|
|
08:00 |
중앙동 칭찬릴레이 |
❍ 장소: 시청오거리 등 2개소 |
|
중앙동 |
|
|
❍ 대상: 중앙동청년회, 동직원 |
|
|
|
|
❍ 내용: 릴레이 칭찬캠페인 |
|
|
|
|
|
|
|
11:00 |
영천고경일반산업단지 |
❍ 장소: 울산 성진지오텍(주) 회의실 |
|
도시주택과 |
|
조성사업 실무회의 |
❍ 인원: 12명 |
|
|
|
|
❍ 내용: 조기착수촉구 및 지원논의 |
|
|
|
|
|
|
|
13:30 |
제3기 생활공감정책 |
❍ 장소: 경기도 고양시 |
|
사회복지과 |
|
주부모니터중앙출범식 참석 |
❍ 인원: 8명 |
|
|
|
|
❍ 내용: 출범식, 우수사례발표 |
|
|
|
|
|
|
|
14:00 |
우수농수축산물 |
❍ 장소: 농업기술센터 2층 |
|
과수한방과 |
|
학교급식지원 심의회 |
❍ 인원: 13명 |
|
|
|
|
❍ 내용: 학교급식지원 심의 |
|
|
|
|
|
|
|
17:00 |
2011년도 영천시장학회 |
❍ 장소: 대회의실 |
|
총무과 |
|
장학증서 수여식 |
❍ 인원: 22명 |
|
|
|
|
❍ 내용: 장학증서 수여 |
|
|
|
|
|
|
|
3. 10.(목) |
|
|
|
|
14:00 |
와인산업 평가회 개최 |
❍ 장소: 농업기술센터 와인학교 |
|
기술지원과 |
|
|
❍ 인원: 30명 |
|
|
|
|
❍ 내용: 육성방안 협의 등 |
|
|
|
|
|
|
|
3. 13.(일) |
|
|
|
|
10:00 |
2011년 영천향교,신녕향교 |
❍ 장소: 영천향교, 신녕향교 |
|
문화공보관광과 |
|
춘향대제 |
❍ 인원: 50명 |
|
|
|
|
❍ 내용: 춘향대제 |
|
|
|
|
|
|
|
(2011. 3. 1. ~ 3. 31.)
시 간 |
업 무 명 |
내 용 |
임석관 |
관련부서 |
|
|
|
|
|
3. 16.(수) |
|
|
|
|
10:00 |
한센 이동진료 |
❍ 장소: 결핵관리실 |
|
보건사업과 |
|
|
❍ 대상: 한센병력자 및 시민 |
|
|
|
|
❍ 내용: 한센진료 등 |
|
|
|
|
|
|
|
14:00 |
2011년도 가가호호건강대학 |
❍ 장소: 시민회관 |
|
건강관리과 |
|
입학식 |
❍ 인원: 900명 |
|
|
|
|
❍ 내용: 입학식 등 |
|
|
|
|
|
|
|
3. 17.(목) |
|
|
|
|
14:00 |
영천와인학교 수료식 |
❍ 장소: 농업기술센터 강당 |
|
기술지원과 |
|
|
❍ 인원: 100명 |
|
|
|
|
❍ 내용: 수료식 등 |
|
|
|
|
|
|
|
3. 20.(일) |
|
|
|
|
10:00 |
제18회 신녕면민 |
❍ 장소: 신녕초등학교 강당 |
|
신녕면 |
|
화합윷놀이 대회 |
❍ 인원: 600명 |
|
|
|
|
❍ 내용: 윷놀이대회 등 |
|
|
|
|
❍ 내용: 관광 홍보 및 특산품 판매 |
|
|
|
|
|
|
|
3. 25.(금) |
|
|
|
|
10:00 |
중앙동 새봄맞이 국토대청소 |
❍ 장소: 오미동 |
|
중앙동 |
|
및 산불예방캠페인 |
❍ 인원: 160명 |
|
|
|
|
❍ 내용: 폐기물수거, 산불캠페인 |
|
|
|
|
|
|
|
'영 천 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등학교 입학 할머니 보도 후 곳곳서 응원 메세지 (0) | 2011.02.28 |
---|---|
화북면, 면민안녕기원제 개최 풍년 농사도 기원 (0) | 2011.02.28 |
영천, 친환경 직불금 5억원 지급 예상 (0) | 2011.02.25 |
영천의 별미, 말치기 한창 (0) | 2011.02.25 |
환경미화원, 폭설 제거 모래 수거에 구슬땀 (0) | 2011.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