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형제가 장학금 기탁, 정태진.병창 대표 3백만 원

영천시민신문기자 2012. 9. 17. 08:00
반응형

 

                  형제가 장학금기탁, 정태진.병창 대표 3백만 원


지난 6일에는 형제가 함께 지역교육을 위해 장학기금 기탁에 동참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시민산업개발 정태진 대표와 (주)태산건설 정병창 대표로 각 150만원의 장학기금을 영천시장학회(이사장 김영석)에 기탁했다.

정태진. 병창 형제가 장학금을 전달하고 김영석 시장과 기념사진


정태진 대표는 “지난달에 인력지원 및 건물철거 용역업을 개업하면서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셨다. 그 기운을 두루 나누고 고향 후배들을 위해 쓰고 싶어 동생과 함께 기탁하게 되었다. 장학기금이 많이 모아져 지역후배들이 더 많은 장학혜택을 받으며, 재능을 펼쳤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태산건설 정병창 대표는 “형님이 꾸준히 초복이나 명절 때마다 경로당 어르신들을 대접하고 봉사하는 것을 지켜봐왔다. 이번에 지역교육을 위해 장학기금을 기탁하신다는 얘기를 듣고 함께 동참하게 되었다.”며 기탁 소감을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