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농업대학 수강생 공무원 친절 자랑, 여성복지회관 남성들이 배우는 요리 강좌

영천시민신문기자 2012. 7. 31. 08:00
반응형

 

              농업대학 수강생, 공무원 친절도를 홍보해야


o...영천시 농업대학에 강의를 듣는 농민들은 강의 내용에 충분히 만족.
지난 25일 “IT와 SNS 활용전략” 교육 시간에 한 농민이 기술센터 교육에 고마움을 표시.
교육에 참석하는 화산면 농민은 “기술센터에 오면 좋은 정보가 많다는 것을 느낀다. 이는 모두 아는 사실이라 고마움을 갖고 있다. 정보도 정보지만 직원들이 상당히 친절하다. 직원들의 친절로 여기오는 날은 즐겁고 기다려진다. 교육 내용 보도도 좋지만 이런 친절한 직원들을 언론해 보도해야 한다”며  직원들의 친절성 보도를 주문.

 

         여성복지회관 남성들이 배우는 스피드요리 개강 준비

 

 

o...여성복지회관에 남성들이 배울 수 있는 ‘스피드 요리’ 강좌가 야간운영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수강생 모집에 들어가.
스피드 요리 강좌는 20명 모집 정원에 8월 27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열리는데, 부부가 같이 배우는 것이 가장 효과적.
이현숙 여성복지회관장은 “여성들을 위한 프로그램만 있는 곳이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유익한 프로그램이 있으니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으면 한다”고 설명.
여성복지회관에는 노래교실, 골프교실, 기공체조, 풍수인테리어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강좌가 연중(계절별) 개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