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한돈협회 영천시지부,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에 한돈 100kg 기부한돈산업 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

영천시민신문기자 2023. 7. 4. 08:30
반응형


한돈협회 영천시지부,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에 한돈 100kg 기부
한돈산업 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

대한한돈협회 영천시지부(지부장 김봉기)는 지난 16일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일석)을 방문해 지역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한돈 100kg(2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번 기부된 한돈은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운영하는 경로식당 무료급식소를 통해 결식 우려가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된다.

 


대한한돈협회 영천시지부는 한돈산업의 발전과 함께 나눔 문화의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양돈협회 액비유통센터를 운영하고 돼지고기 나눔 행사 개최함으로써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있으며, 이웃돕기 성금 및 물품 기탁 등의 노력도 기울이고 있다.

대한한돈협회 영천시지부 김봉기 지부장은 “영천지역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를 통해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 이용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했으며, 영천지역에 필요한 곳에 조금이나마 보탬에 되고자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 기회가 된다면 영천지역에 필요한 곳에 언제든지 후원할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 정일석 관장은 “대한한돈협회 영천시지부에서 복지관 이용자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며,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보다 활기찬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맛있게 조리해 나누도록 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