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경북교육청,“반부패·청렴정책 우수 아이디어 도민 투표”실시- 정책 아이디어 제안부터 심사, 순위 결정까지 도민 참여 -

영천시민신문기자 2023. 4. 7. 22:38
반응형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7()부터 17()까지 11일간 ‘2023년 반부패·청렴정책 공모 우수 아이디어 도민 투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도민들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5개 분야(학교운동부, 학교급식, 각종 계약, 방과후학교, 현장체험학습)에 대해 지난 38()부터 27()까지 공모한 아이디어 총 47건에 대해 2차례의 도민 참여 심사를 거쳐 최종 4건의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했다.

 

 

선정된 4건의 아이디어는 이번 도민 투표를 통해 최종 순위가 결정되며, 투표 방법은 행정안전부에서 운영하는 국민참여 포털사이트인온국민소통에 로그인하면 도민 누구나 투표할 수 있다.

 

경북교육청은 투표를 통해 최우수 1, 우수 1, 장려 2편을 시상할 계획이며, 수상자에게는 교육감 상장과 더불어 순위별로 각각 100만 원, 70만 원, 50만 원 상당의 지역사랑상품권을 부상으로 수여할 예정이다.

 

임종식 교육감은 도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교육 관련 청렴정책 추진을 통해 민관이 소통하고 공감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해 도민들의 교육정책 만족도를 높이고 청렴한 경북교육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