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농협은행 경북영업본부, 경북여성장애인복지관에 기부금 전달!- 농협은행, 경북여성장애인복지관의 어려움을 알고 따뜻한 온기를 전달

영천시민신문기자 2022. 12. 22. 11:30
반응형

농협은행 경북영업본부는 경상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회위원장실(위원장 최태림)에서 경북여성장애인복지관에 2,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어려운 저소득층 여성장애인의 임신, 출산, 양육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경상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회는 1111일 경북행복재단에 대한 행정사무감사 시 경북여성장애인복지관의 열악한 업무환경에 대한 보고를 받고, 1118일 현지를 방문하여 주요시설을 둘러보고 복지사업 사례 발표를 청취했다. 행복위 위원들은 부족한 재원과 인력 등 복지관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행복위 위원장은 농협은행 경북영업본부에 소외된 여성장애인의 상황을 설명했고 이에 농협은행은 뜻을 같이 하여 이 자리가 마련됐다.

 

경상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장(최태림)과 위원들은 복지관에 대한 농협은행 경북영업본부의 기부에 대하여 감사를 전하며, 주차장 부족과 여성장애인이 머물러 이용할 수 있는 숙소 마련 등 현안에 대한 해결에 적극 노력할 것을 약속하며 여성장애인의 삶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