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2022학년도 모의면접 박람회 개최

영천시민신문기자 2022. 6. 29. 17:00
반응형


2022학년도 모의면접 박람회 개최


경북휴먼테크고등학교(교장 김영한)는 6월 17일 다목적 강당에서 ‘모의면접 박람회’행사를 개최하였다. 오후 1시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대구 경북 지역 중견기업 인사 관리 담당 임원 12명을 초청하여 2, 3학년 취업 희망자 50여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전 모의 면접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의 취업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사전에 2, 3학년 취업 희망 학생들 대상으로 취업 서류 작성 및 면접 연수를 먼저 시행하고 이를 바탕으로 중견기업 맞춤형 실전 면접을 대비하여 진행되었으며 이 자리에서 학생들은 사전에 작성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한 뒤 이에 대한 문제점과 수정 부분에 대한 조언과 피드백을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고 여러 기업체를 순회하며 면접을 진행하여 면접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김영한 교장은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취업 면접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하고 대구 경북 지역 중견 및 강소기업 인사담당 임원들이 본교 학생들의 취업 의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자 기획하였다.”며 “이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이 원하는 기업에 성공적인 취업을 할 수 있는 밑거름을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지역 기업들이 원하는 인재상을 학교와 공유하여 인성과 실력 모두를 겸비한 인재를 키우기 위한 교육과정 및 취업 성공 프로그램을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