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배우 정호빈 영천방문… 영천홍보 적극 동참 지인 초대로 영천방문

영천시민신문기자 2021. 8. 25. 20:00
반응형


배우 정호빈 영천방문… 영천홍보 적극 동참
지인 초대로 영천방문

 


배우 정호빈 씨가 8월 20일 농업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지인의 초대로 영천을 방문했다.
드라마 ‘선덕여왕’과 영화 ‘친구’ 등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인기배우 정호빈은 지인을 통해 영천의 발전적인 소식을 들어왔으며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직접 보고자 방문한 것이다.


이날 영천경마공원 조성부지 현장 방문을 시작으로 우로지 생태공원, 금호강변 꽃밭 등을 찾아 문화관광도시로서 발돋움 하고 있는 영천의 다양한 모습들을 눈에 담았다.

 


이후 최기문 시장과의 면담에서 보현산권 관광벨트 조성사업과 영천시립역사박물관 건립, 고 신성일 배우의 기념관 건립 등에 대한 내용을 듣고 향후 영천의 문화관광분야 발전에 대해 더욱 기대를 갖게 됐다.


정호빈 배우는 “도농복합도시로서 쾌적한 도시환경과 여유로운 전원생활이 가능한 영천을 직접 보아 뜻깊은 시간이었다. 대구도시철도 1호선이 영천경마공원(금호)까지 연장되면 더욱 영천이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오늘의 인연을 계기로 영천 홍보에도 적극 임하겠다”고 전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발전하고 있는 우리 영천을 방문해 감사하다”며 “다양한 분야에서 발전적인 영천 모습으로 더욱 가꿔 나가겠다”고 전하며 정호빈 배우의 앞날도 응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