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동부동,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부 받아

영천시민신문기자 2021. 1. 8. 20:30
반응형

동부동,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부 받아


동부동(동장 조한웅)은 12월 29일 망정동 소재 ㈜드림식자재마트(공동대표 박문규, 조유래, 정경태)에서 컵라면, 겨울내의, 백미를 기탁했고, 정의태권도(관장 김손돈)에서는 라면, 간편식품, 김 등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달받은 물품은 관내 저소득층,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드림식자재마트는 지난 11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마스크 5000장과 손소독제 400개(260만원 상당)를 기탁한 바 있으며, 이달 24일에는 영천시장학회에 3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그리고 정의태권도에서는 태권도 원생들이 용돈을 아껴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자발적으로 십시일반 모아 이번 나눔 활동에 참여해 온정의 이웃사랑 실천을 몸소 보여줬다.


드림식자재마트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준비했으며,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정의태권도 김손돈 관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하는 우리 아이들의 마음이 기특하며, 아이들에게도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행복에 대해 몸소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한웅 동부동장은 “나눔 실천에 참여해주신 드림식자재마트와 정의태권도에 감사드리며, 기탁한 물품은 관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