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즐겁고 행복한클럽, 영천중앙로타리클럽 김철호 회장 취임

영천시민신문기자 2020. 7. 31. 21:32
반응형

국제로타리3630지구 영천중앙로타리클럽 2020-21 신구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이 지난 21일 오후 조영제 영천시의회 의장과 시의회 의원, 박영환 도의원, 자매클럽인 완도고산 로타리클럽 정남진 회장, 천규종 로타리클럽 8지역대표 및 박주득 박동운 중앙로타리 역대 회장단과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모석종 직전 회장은 “김철호 회장 및 회장단은 리더십과 추진력이 남달라 중앙로타리클럽을 한층 더 발전시켜 나갈것이다는 것을 굳게 믿고, 그동안 협력을 아끼지 않은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이임사에서 인사했다.

 


김철호 신임 회장은 “다양한 변화속에서 재미있고 즐겁고 행복한 로타리클럽을 만들어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의 업적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한다. 임원들과 함께 소임을 다할 것을 이 자리에서 약속한다.”고 취임사에서 강조했다.

 


이밖에도 공로패와 감사패 및 장학금 전달이 있었는데, 공로패는 이탁규 총무와 이환석 재무, 재직기념패 모석종 직전회장, 감사패 서경미 수선화 회장, 개참패 김창수 전 회장.
장학금은 경북대, 대구대, 대구한의대 등 대학생 4명에 각 50만 원, 선화여고생 2명에 각 30만 원이 전달됐다.

 


이날 행사에 이만희 국회의원과 최기문 시장은 축전을 보내, 영천중앙로타리클럽 신임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