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이만희 의정보고서 배포… “큰 성과로 보답”

영천시민신문기자 2019. 9. 20. 11:30
반응형


이만희 의정보고서 배포… “큰 성과로 보답”
주요 사업현황 등 설명


이만희 국회의원(영천-청도·농해수위)이 추석명절을 앞두고 2019 의정보고서(사진)를 발간해 배포했다.


이 의원은 의정보고서(A4 용지 4쪽)에서 주요 의정활동으로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으로 지역주민,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 △마늘비축수매량 확대, 과수 화상병 피해보상 예산확보 민원해결 △총 76건의 생활밀착형 법안발의 등을 제시했다. 이어 지역의 주요 사업현황으로 △영천경마공원(렛츠런파크) 기본계획 완료 후 실시설계 진행 △영천하이테크파크지구 조성사업 순조롭게 진행 △영천시 ‘농촌융복합산업지구조성사업’ 신규지구 선정 △영천시 ‘유아숲 체험원’ 및 ‘고시숲’ 조성 예정 등을 설명했다.


                                         이만희 의원 의정보고소 첫페이지, 황교안 대표와 대창면 복숭아 수확 봉사 현장


 
특히 상반기 특별교부세 확보 현황으로 △임고면 덕연리 진입로확장 5억원 △청통면 치일리 소교량 개체 6억원 △영동고 시청각실 및 특별교실 증개축 11억5,700만원 △화산초 청통초 금호여중 체육관 신축예산 7억5,000만원을 확보했다고 밝히고 “중앙선 전철 안동~영천 구간의 복전전철화 및 대구시계~금호간 국도 6차로 확장 등 SOC사업 예산들이 차질 없이 확보 될 수 있도록 장·차관뿐만 아니라 실무자들도 직접 만나 챙겼다”고 했다.


또 상반기 우수의원 4관왕으로 △2019국회의원 헌정대상 △한국유권자연맹 우수국회의원상 △2019코리아리더대상 의정부문 대상 △국회를 빛낸 바른정치언어상 등을 수상한 사실을 공개했다.


이 의원은 “보내주신 성원 덕에 내실 있는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었던 것처럼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이 어려움을 반드시 극복해 영천 청도의 미래를 열고 대한민국을 지켜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