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 민순남 회장 취임

영천시민신문기자 2019. 4. 1. 20:30
반응형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 민순남 회장 취임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 제13대 민순남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19일 영천시교육문화센터에서 열린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에는 최기문 시장과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여성단체회장과 회원 등 많은 사람이 참석해 이·취임을 축하했다. 특히 역대 여성단체협의회장들이 대거 참석해 단체로 인사하고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7년부터 2년동안 나눔과 봉사실천에 앞장서고 여성단체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온 제12대 김판덕 회장의 이임과 제13대 민순남 회장의 취임이 동시에 이뤄졌다.
김판덕 회장은 이임사에 “임기동안 여러 가지 사업을 수행하고 잘 마칠 수 있게 된 것은 열심히 도와주고 함께해준 여성지도자와 회원들의 힘이다.”며 신임 민순남 회장을 적극 지원할 것이며 여성들의 권익을 위해 모두 힘을 모으고 꾸준히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민순남 신임회장은 “역대 회장님들의 큰 뜻을 이어받아 여성들의 권익신장과 지위향상, 실질적인 양성평등을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여성들이 당당하게 사회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하고 다함께 행복한 우리 영천을 만드는데 일조하는 여성단체협의회가 되도록 소임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1995년 창립, 현재 17개 여성단체장으로 구성된 지역 대표 여성단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여성의 권익신장, 사회참여확대와 봉사실천, 양성평등구현, 지역경제 활성화 등 다양한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동참해오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