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한우협회 영천시지부 정기총회 및 한마음단합대회 성황

영천시민신문기자 2018. 12. 24. 14:30
반응형


한우협회 영천시지부 정기총회 및 한마음단합대회 성황



한우협회 영천시지부(지부장 최종효) 정기총회 및 한마음단합대회가 지난 14일 오후 스타컨벤션웨딩에서 이만희 국회의원, 최기문 시장, 박종운 시의장 및 시의원, 이춘우 도의원 및 도의원과 김홍길 한우협회 중앙회장, 김삼주 한우협회 경상북도지회장, 김인대 영천축협상임이사 및 축산인과 회원 등 3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최종효 지부장은 “회원들의 단합으로 회원 권익보호위해 수많은 사업을 추진해왔으나 아직 미비점이 있다. 한마음 한뜻으로 난관을 극복해 나갈 것을 다짐하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대회사에서 강조했다.



최기문 시장은 “토종가축으로 세계유일의 유전자를 가진 한우는 농촌 경제의 근간이다. 행정에서도 톱밥 지원 등 한우농가 지원을 점차 늘려 나가고 있다.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명품 브랜드 개발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잊지 말았으면 한다.”고 축사에서 강조했다.



이어 이만희 국회의원, 박종운 시의장, 김홍길 중앙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날 대회에서 감사패 전달 및 각종 시상식도 있었다, 영천한우협회지부장감사패 정동주(축산과) 김희대(영천축협), 중앙회장 감사패 이학목(협회 화북이사), 도지회장 김태종(임고이사), 
국회의원 이종필(북안이사), 영천시장 황영목(사무국장), 축협조합장 장호준(고경이사), 재직기념패 이상화.
이어 참석 내빈들의 단합을 기원하는 케익절단과 2부 화합의장과 행운권추첨 시간이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