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청통면 신년인사회 2월21일 예정… 기관단체 일정 소개

영천시민신문기자 2018. 2. 14. 20:30
반응형


            청통면 신년인사회 2월21일 예정… 기관단체 일정 소개
                                   청통면 금요회 개최



청통면금요회(회장 김기숙)는 지난 8일 청통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월 월례회를 가졌다. 김기숙 면장은 행정의 공지사항인 각종 동향보고, 2018년도 기관단체 회원명단 정비 제출, 설맞이 마을마다 대청결,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 집중 발굴 홍보, 일자리 창출, 쌀·밭·조건불리직불제 사업등을 홍보했다.


김기숙 청통명장이 전재석 회장에 전별금을 전달하고 있다



발전협의회는 “면민 신년인사회를 2월21일 면복지회관에서 하기로 하였으며 청통면은 우리고유의 설 명절 후에 하기로 하여 특색이 있을 것 같다. 많이 참석하였으면 좋겠다.”고 했다.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설명절을 맞아 떡국 떡 나누기 행사로 마을마다 바르게살기 위원들이 전달했다.”고 말했고 농촌지도자회는 “농민상담소장이 교체되었으며 농사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달했다.


식생활개선회는 “9일 총회를 하며 식생활 습관을 바꾸고 개선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고 자율방범대는 “금요회와 기관단체에서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어 1,150만원의 순찰차량을 구입함에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했으며 자연보호협의회는 “지난달 총회시 기관단체장 참석에 감사드리며 농번기가 오기 전 3, 4월경 정화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청통중학교는 “졸업식을 초등학교와 같은 날 하게 되어 참석에 어려움을 끼쳐 미안하다”고 했다.


이날 그 동안 왕성한 활동과 기업인으로써 청통면 발전에 많은 협조를 아끼지 않고 열심히 2년의 임기를 마친 전재석 기업경영인협의회장(송천리)에게 전별금을 전달하였으며 임경용 성림기계 대표가 신임기업경영인협의회장(계포리 )으로 금요회의 일원이 되었다.
정선득 시민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