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지스윙별빛 스크린 골프대회… 정수익·김봉수 우승

영천시민신문기자 2017. 8. 23. 20:00
반응형


              지스윙별빛 스크린 골프대회… 정수익·김봉수 우승
                              스크린 골퍼 100여명 참가



제9회 지스윙별빛 스크린 골프대회에서 정수익·최형준 선수가 1부와 2부에서 각각 우승했다.
지스윙별빛 골프(대표 한정윤)는 지난 20일 지스윙별빛 스크린 골프장에서 제9회 지스윙별빛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지역 스크린골프 동호인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7월23일부터 8월12일까지 치열한 예선전을 치른 뒤 16강전(8월16일), 8강전(8월18일)을 거쳐 최종 결승전을 치렀다.


1부 우승을 차지한 정수익 선수와 지스윙 한정윤 대표


대회결과 1부 우승은 정수익 선수가 차지했고 2위는 장의주 선수, 3위는 김시웅 선수가 차지했다. 2부 우승은 김봉수 선수가 차지했고 2위는 김정회 선수, 3위는 김선옥 선수가 차지해 상품으로 제주도 1박2일 골프여행권 및 상금을 받았다.


2부 우승을 차지한 김봉수(좌) 선수



대회를 개최한 한정윤 대표는 “올해는 대회에 앞서 지역에서 투어프로 정회원이 탄생하는 등 골프의 저변확대가 두드러져 더욱 기쁘다.”며 “지역 골프 동호인들의 활성화를 위해 매년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지스윙 별빛은 다가오는 10월부터 지스윙 별빛은 T-업 비전를 함께 운영하게 된다. 이를 계기로 스크린골프를 저변확대하고 지역에서 필드와 스크린에서 우수한 선수가 발굴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승을 차지한 정수익 선수는 “영천은 골프를 배울 수 있는 인프라가 잘 되어 있다. 예전처럼 골프에 대한 선입견이 사라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다.”며 “스크린 골프도 더욱 발전하여 영천생활체육에 한 몫을 하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