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영천로타리클럽, 영천중앙로타리클럽 회장단 이취임식

영천시민신문기자 2017. 7. 3. 14:37
반응형


               영천로타리클럽 48-49대 신구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


국제로타리 3630지구 영천로타리클럽 2017-18년도 제48대-49대 신구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이 지난 19일 오후 스타컨벤션웨딩 3층에서 김영석 시장, 김순화 시의장, 한혜련 김수용 도의원, 정연화 영천문화원, 권영성 전한국로타리총재, 한승훈 전로타리 3630지구총재,  최현호 8지역대표, 자매클럽인 양우석 동안성클럽회장 그리고 각지역로타리클럽 회장과 회원 등 1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희상 회장의 이임사에 이어 취임하는 박인환 회장은 “우리 스스로가 봉사에 대한 본연의 의무를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고 따끔한 질책을 해준다면, 앞으로 주어진 1년 동안 클럽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합니다. 회원들의 작은 배려와 사랑이 우리 클럽의 발전에 큰 힘이 되리라 믿는다.”라고 취임사에서 강조했다.
공로패 등 각종 유공자에 대한 패 전달에는 공로패 한승훈 최종윤 이현희, 유공회원패 황정욱 권순학, 개참패 박현복 한 장수 장종혁, 선인장회 수장 이태기 최분이 최숙경 황혜욱.
장학금 전달에는 성남여고 김우주 학생 및 6명의 학생이 받았다.



          영천중앙로타리클럽 2017-18년도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



국제로타리 3630지구 영천중앙로타리클럽 2017-18년도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이 지난 20일 오후 SD웨딩컨벤션 3층에서 김순화 시의장, 한혜련 도의원, 한승훈 전 로타리3630지구총재, 이현호 로타리 8지역대표, 자매지인 완도고산로타리클럽 김양훈 회장 그리고 각지역로타리클럽 회장과 회원 등 1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창수 회장(22대)의 이임사에 이어 기세록 회장은 “초아의 봉사라는 신념을 다시 새기고 항상 봉사하는 자세로 고향의 발전과 클럽의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면서 “기본에 충실한 즐거운 봉사활동을 위해서는 선배존경 후배사랑의 자유로운 소통의 화합이 되도록 준비해나가겠다.”고 취임사에서 강조했다.


유공회원에 대한 패 전달 시간에는 특별공로상 정길락, 공로상에는 최주환 손영신, 유공회원패 김진식, 재직기념패 김창수, 감사패 천화숙(수선화 회장).
장학금 전달에는 선화여고 학생들(인터렉트)이 받았다. 영천중앙로타리클럽에는 6명이 신입회원이 입회했다.


반응형